Search
Duplicate

Grow Castle Discord Bot

Testing
로직
멀티스레드 개발
멀티스레드1 : 명령어 체크 → 게임 봇 사용자 체크 관리, 공유변수에 사용자 추가 / 관리
멀티스레드2 : 공유변수 참조하여 사용자들의 활동 상태를 체크
팅겼을 경우 반복주기, 반복횟수만큼 메신저로 알려줌.
사용자 데이터는 sqlite로 관리하며 딕셔너리 (해시맵)으로 메모리 관리 예정.

Bot Event

!gcadd <닉네임#태그> <반복횟수> <알림횟수> <리로드>
Plain Text

<닉네임#태그>

활동 상태를 체크할 닉네임 및 태그를 입력합니다.
활동 상태에서 대상 게임을 체크하지 못할 경우 알람이 가게 됩니다.
EX : @testbot#1111 팅겼습니다!

<반복횟수>

지정한 횟수만큼 반복을 하게 됩니다.
0 으로 세팅할 경우 반복을 진행하지 않습니다.
1 이상 세팅 시 팅체크 알림 후 n번 반복을 진행하게 됩니다.

<알림횟수>

n번 알림이 갑니다.
0 지정 시 1번으로 세팅이 됩니다.

<리로드>

해당 옵션값을 1로 설정 시 gcoff 명령어로 끄기 전까지 서버에 저장이 되어
성 키우기 게임이 플레이 중인 것을 확인할 때 마다 이어서 알람 설정을 진행합니다.

예시

!gcadd test#1111 0 5 0
test#1111에게 팅겼을 경우 반복메세지 10번을 출력하고 종료합니다. 이후 반복하지 않습니다.
팅긴 후 다시 성 키우기 활동이 감지되었을 때 명령어를 다시 세팅해주어야 합니다.
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
Plain Text
!gcadd test#1111 1 3 0
test#1111에게 팅겼을 경우 반복메세지를 3번 출력하고 1회 더 반복합니다.
팅긴 후 다시 성 키우기 활동이 감지되었을 때 명령어를 다시 세팅해주어야 합니다.
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~~ 1분뒤 ~~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
Plain Text
!gcadd test#1111 1 3 1
test#1111에게 팅겼을 경우 반복메세지를 3번 출력하고 1회 더 반복합니다.
팅긴 후 다시 성 키우기 활동이 감지되었을 때 자동으로 팅체크를 재시작합니다.
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~~ 1분뒤 ~~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... 이후 사용자가 gc 플레이 시작 ... ~~ 팅감지 시 ~~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~~ 1분뒤 ~~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 @test#1111 팅겼습니다!
Plain Text
!gcdel <닉네임#태그>
Plain Text
헤당 사용자의 팅감지 기능을 종료합니다.